전체 글
#18205
제가 잘못한건가요ㅠㅠ 남친이삐졌어요
#18204
강원대 정시 사탐2에 확통으로 식품공학과 갈 수 있나요 강원대에 사탐2개로 식품공학,영양 가고싶은데
#18203
09년생 내신 망했는데 정시를 파는게 나을까요? 지금 고2인 09년생입니다 작년 1학년때 시험
#18202
소고기로도 동파육 만들 수 있어요?? 가능하다면 레시피좀 부탁해요 ㅎㅎ
#18201
사회와문화 재사회화 예기사회화 문제 선지 질문
#18200
미국과 이란 전쟁 전망 미국과 이란 전쟁 언제쯤 종전이 될까요?...
#18199
갤럭시 홈화면 비번 치고 ok안치고 넘어가는법 그냥 전에는 바로 넘어갓던거 같은데 폰 바꾸니
#18198
아기 머리에 핸드폰 떨어뜨렸어요(3개월)
#18197
09년생 내신 망했는데 정시를 파는게 나을까요? 지금 고2인 09년생입니다 작년 1학년때 시험
25